친절하고 말 잘하는 똑똑한 직원 만들기

직원들의 업무 말하기 능력,
어떻게 키우고 계신가요?

커뮤니케이션 코치 쏘카인드로 직무 화법을 마스터합니다

친절하고 말 잘하는 똑똑한 직원 만들기

직원들의 업무 말하기 능력,
어떻게 키우고 계신가요?

커뮤니케이션 코치 쏘카인드로 직무 화법을
마스터합니다

왜 우리는 여전히 
불편한 서비스에 
시달리고 있을까요?

쏘카인드(SoKind)
일상적인 불편함
에서 출발했습니다.
수많은 기업들이 '고객 만족'을 외치면서도,
정작 일선에서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소통 방식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왕 말하는 거,
기분 좋은 매력적인 
언어를 해주세요!
모든 산업의 기본이 되는
소통의 혁명

친절함(Kindness)은 단순한 미덕을 넘어,
비즈니스의 핵심 경쟁력이 됩니다.
판매, 영업, 고객 서비스... 

산업과 직무를 막론하고 '어떻게 말하는가'는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당신 곁의 
AI 커뮤니케이션 코치
쏘카인드(SoKind)

양방향 실시간 AI 코칭

실감나는 고객 시뮬레이션

지속적인 피드백과 성장 추적

쏘카인드 핵심 AI

매일 수천 건씩 축적되는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학습을 통해 진화하는 AI

01

고정밀 멀티모달 분석 엔진

커뮤니케이션 역량은 ‘말', ‘표정', ‘음성' 모두를 잘 분석해야 합니다. 쏘카인드의 멀티모달 
분석 엔진은 언어(내용), 음성(톤, 속도), 표정을 동시에 분석합니다.

42만 건 이상의 실제 대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된 이 엔진은 0.5초 이내의 빠른 분석 

속도와 90% 이상의 높은 정확도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02

업종별 특화 자연어 처리 모델

쏘카인드의 자연어 처리(NLP) 모델은 금융, 
통신, 유통 등 다양한 산업군의 특성을 반영하여 최적화 되었습니다. 각 업종별 전문 용어와 
상황별 적절한 표현을 인식하고 평가할 수 있어, 맞춤형 직무 화법 교육을 가능하게 합니다.

03

가상 고객 시뮬레이션 엔진

쏘카인드의 가상 고객 시뮬레이션 엔진은 
최신 LLM 기술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대화를 
제공합니다. 금융, 유통, 의료 등 다양한 산업에 맞춘 시나리오를 생성하며, 사용자의 응답에 
따라 실시간으로 대화 흐름을 조절합니다.

최신 트렌드, 상품 내용, 회사 정책 등을 반영
RAG 방식을 통해 항상 현실적이고 유의미한 

대화 시나리오를 구현합니다. 실제 고객과 
대화하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얻고, 다양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학습 경험

맞춤형 직무 화법 학습 
솔루션

쏘카인드 도입 기업들의 놀라운 변화

단 1년 만에, 
17개 대기업이 선택한 혁신

교육 비용
70%절감

보험설계사 영업 성과
40% 향상

HR 담당자 업무 효율성
60% 개선

직원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만족도 
85% 증가

왜 우리는 여전히 

불편한 서비스에 시달리고 있을까요?

쏘카인드(SoKind)는 일상적인 불편함에서 출발했습니다.
수많은 기업들이 '고객 만족'을 외치면서도, 

정작 일선에서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소통 방식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왕 말하는 거, 
기분 좋은 매력적인 언어를 해주세요
모든 산업의 기본이 되는 소통의 혁명

친절함(Kindness)은 단순한 미덕을 넘어, 
비즈니스의 핵심 경쟁력이 됩니다. 판매, 영업, 고객 서비스... 
산업과 직무를 막론하고 '어떻게 말하는가'는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당신 곁의 AI 커뮤니케이션 코치
쏘카인드(SoKind)

양방향 실시간 AI 코칭

실감나는 고객 시뮬레이션

지속적인 피드백과 성장 추적

쏘카인드 핵심 AI

매일 수천 건씩 축적되는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학습을 통해 진화하는 AI

01

고정밀 멀티모달 분석 엔진

커뮤니케이션 역량은 ‘말', ‘표정', ‘음성' 모두를 잘
분석해야 합니다. 쏘카인드의 멀티모달 분석 엔진은
언어(내용), 음성(톤, 속도), 표정을 동시에 분석합니다.

42만 건 이상의 실제 대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된 이
엔진은 0.5초 이내의 빠른 분석 속도와 90% 이상의 높은
정확도
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02

업종별 특화 자연어 처리 모델

쏘카인드의 자연어 처리(NLP) 모델은 금융, 통신, 유통
다양한 산업군의 특성을 반영하여 최적화되었습니다.
각 업종별 전문 용어와 상황별 적절한 표현을 인식하고
평가할 수 있어, 맞춤형 직무 화법 교육을 가능하게 합니다.

03

가상 고객 시뮬레이션 엔진

쏘카인드의 가상 고객 시뮬레이션 엔진은 최신 LLM 기술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대화를 제공합니다.
금융, 유통, 의료 등 다양한 산업에 맞춘 시나리오를 생성하며,
사용자의 응답에 따라 실시간으로 대화 흐름을 조절합니다. 

최신 트렌드, 상품 내용, 회사 정책 등을 반영해 RAG 방식을
통해 항상 현실적이고 유의미한 대화 시나리오를 구현합니다.
실제 고객과 대화하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얻고, 다양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학습 경험

맞춤형 직무 화법 학습 솔루션

쏘카인드 도입 기업들의 놀라운 변화

단 1년 만에, 17개 대기업이 선택한 혁신

교육 비용
70% 절감

보험설계사 영업 성과

40% 향상

HR 담당자 업무 효율성
60% 개선

직원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만족도
85% 증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31길 21
서울창업허브 별관 304호 크디랩(주)

USA
355 S. Grand Ave, Los Angeles

English  l   Korean

ⓒ  2024 Creative Digital Lab. All rights reserved.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31길 21
서울창업허브 별관 304호 크디랩(주)

USA
355 S. Grand Ave, Los Angeles

실험실

AI Intelligence  


English  l   Korean

ⓒ  2024 Creative Digital Lab. All rights reserved.